전체뉴스

배성재 아나, 김민지-박지성 결혼식 인증샷 "뿌듯한 날"

입력 2014-07-28 08:37

수정 2014-07-28 08:51

배성재 아나, 김민지-박지성 결혼식 인증샷 "뿌듯한 날"
배성재, 김민지-박지성 결혼식 인증샷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박지성-김민지 커플의 결혼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뿌듯한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날 결혼식을 올린 박지성-김민지 커플과 두 사람을 이어준 일등공신인 배성재 아나운서가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2011년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박지성-김민지 커플은 이날 오후 5시 30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결혼식에서 배성재 아나운서는 사회를 맡았고, 김주우 아나운서가 축가를 맡았다.

이날 결혼식에는 세계적 축구 명장 거스 히딩크 감독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호흡을 맞춘 '박지성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도 참석했다. 이 밖에도 김태영, 최용수, 안정환, 박찬호, 박태환, 이병헌, 김창렬 등 각 분야 톱스타들이 하객으로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민지 박지성 결혼식, 배성재 아나 좋은 선물 받았을 듯", "김민지 박지성 결혼식, 정말 잘 어울린다", "김민지 박지성 결혼식, 엄청난 하객", "김민지 박지성 결혼식, 오작교 역할 제대로 하셨네요", "김민지 박지성 결혼식,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