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렛미인' 엄다희, 초고도비만녀→현실 여신 등극 "소름 돋아"

김준석 기자

입력 2014-07-25 09:17

'렛미인' 엄다희, 초고도비만녀→현실 여신 등극 "소름 돋아"
'렛미인' 엄다희

'렛미인' 엄다희



'렛미인4' 엄다희가 31kg을 감량한 후 놀라운 외모 변신에 성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가상세계에 갇힌 여자'를 주제로 인터넷 세상에 빠져 진짜 자신의 모습을 외면하고 사는 'SNS 여신' 엄다희(23)와 블로그에 빠진 주부 손미혜(33)가 출연했다.

날씬하고 인형 같은 외모로 팔로워 5천명 이상을 거느리며 SNS상에서 '여신'으로 추앙받는다는 엄다희. 하지만 사진 속 '여신'은 엄다희가 포토샵 보정작업을 통해 만든 것이었다.

엄다희는 학교에서나, 집에서나 홀로 지내면서 휴대폰과 컴퓨터만 들여다보며 심각하게 가상 세계에 빠져있었다.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작은 사이즈의 옷을 샀고, 이를 입고 하루에 수천 장의 셀카를 찍고 보정작업에 열을 올렸다.

엄다희는 '렛미인4' 지원 이유에 대해 "가상 세계에 빠져 살수록 외로움이 커져만 갔다. 현실적으로 살기 위해 각오하고 나왔다"며 "사실 아직은 무섭다. 하지만 인정하기 싫어서 외면했던 것들을 이제 받아들이려 한다"고 밝혔다.

또 다른 지원자 손미혜는 9살 딸을 홀로 돌보는 주부로 블로그 운영을 통해 약간의 수입을 얻고 있었다. 하지만 블로그에 지나치게 매달려 지내 양육은 뒷전이었다.

이날 8대 렛미인으로는 손미혜가 선정됐다. 하지만 손미혜는 합숙 동안 떨어져 있을 딸을 위해 심사숙고 끝에 렛미인의 기회를 포기해 엄다희가 변신할 기회를 잡았다.

95kg 전신 초고도비만이었던 엄다희는 여타 시술 없이 다이어트에 집중해 87일간 31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렛미인' 엄다희, 진짜 예쁘네", "'렛미인' 엄다희, 역시 가장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렛미인' 엄다희, 자신감 폭발할 듯", "'렛미인' 엄다희, 원래 예쁜 얼굴이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