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기덕 20번째 대작 ‘일대일’, 시놉시스-1차 포스터 공개

입력 2014-04-21 10:10

김기덕 20번째 대작 ‘일대일’, 시놉시스-1차 포스터 공개


김기덕 감독의 ‘일대일’ 1차 포스터와 시놉시스가 공개됐다.






21일 김기덕 감독 ‘일대일’ 배급사 측은 내달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2014 김기덕 필름의 두 번째 라인업 ‘일대일’ 1차 포스터와 시놉시스를 공개했다.




‘일대일’은 살인 용의자 7인과 테러단체 ‘그림자’ 7인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한 여고생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폭력과 권력의 모순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진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누구를 위한 권력인가’라는 카피와 함께 누군가의 손에 든 각목에 못이 박혀 있어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또한 ‘일대일’에는 충무로의 미친 존재감 마동석이 테러단체 그림자의 대장 역할을 맡아 놀라운 연기 변신으로 헤비급 펀치를 선사하며, ‘수취인불명’,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이후 11년만에 김기덕 사단에 다시 합류하게 된 원조 페르소나 김영민이 뜨거운 열연으로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배우 이이경(그림자1), 조동인(그림자2), 태오(그림자3), 안지혜(그림자4), 조재룡(그림자5), 김중기(그림자6)까지 합류해 김기덕 사단 8인의 불꽃 튀는 연기 시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4년 관객들을 넉 다운시킬 김기덕 감독의 스무 번째 대작 ‘일대일’은 오는 5월22일 개봉한다.





/스타엔 nedai@starnnews.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