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MBC 연예대상 인기상…이특 "강소라 면회 와"-강소라 "편지 쓸게요"

김표향 기자

입력 2012-12-29 22:58

수정 2012-12-29 23:31

MBC 연예대상 인기상…이특 "강소라 면회 와"-강소라 "편지 쓸게요"
2012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29일 서울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열렸다. 올 한 해 동안 MBC 예능 프로그램을 총결산하는 2012 MBC방송연예대상은 작품에 대상을 줬던 방식에서 다시 사람에게 대상을 수여하기로해 새로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상식에 앞서 강소라가 행사장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여의도=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2.12.29/

이특과 강소라가 201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 두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3'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열린 방송연예대상에서 인기상에 호명된 강소라는 이날 시상식의 MC를 맡아 활약했다. 그는 "작년에 신인상이랑 베스트커플상 후보에 올랐는데 참석 못해 아쉬웠는데 이번에 상을 받게 돼서 기쁘다"며 "더 열심히 해서 예능계의 꿈나무로 자라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현재 군복무 중인 이특은 특별영상으로 감사인사를 대신했다. 그는 군기가 바짝 들어간 목소리로 "너무나 부족한 저에게 큰 상을 주신 시청자분들과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께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히며 힘찬 목소리로 '충성'을 외쳤다. 특별영상에는 이특과 함께 군생활을 하고 있는 김무열, 지현우, 정태우가 깜짝 등장해 이특의 어깨를 두드려 눈길을 모았다.

이특은 MC 강소라에게 응원 메시지를 덧붙이며 "면회 올 거지?"라고 물었고, 강소라는 "조만간 편지 쓰겠다. 병장이나 상병이 되면 면회 가겠다"고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