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괴물과 괴물이 맞붙었다’ 10억 페이 물 당번 듀오의 캐치볼 대결 [애리조나 LIVE]

정재근 기자

입력 2023-02-03 17:26

more
‘괴물과 괴물이 맞붙었다’ 10억 페이 물 당번 듀오의 캐치볼 대결
한화의 물 당번 막내 두 명의 캐치볼 대결이 흥미진진했다. 애리조나(미국)=정재근 기자

2년 연속 전국 1등 수재를 품에 안은 한화 이글스의 스프링캠프에 모처럼 희망이 넘친다.





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메사 벨 뱅크 파크에서 한화 선수단이 스프링캠프 훈련을 했다.

문동주와 김서현. 2022년과 2023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나란히 전체 1순위로 이글스의 품에 안긴 영건들이다.

한화의 미래이자 희망인 두 사람이 3일 훈련에서 함께 짝을 이뤄 캐치볼을 했다.

가볍게 던지던 공이 점점 빨라졌다. 마치 서로의 구위를 경쟁하듯 온몸의 힘을 실어 서로의 글러브를 향해 힘껏 공을 던졌다.

빠르게 날아오는 김서현의 공이 문동주 바로 앞에서 뱀처럼 휘어져 나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김서현도 문동주의 빠른 공에 놀라 몸을 피하며 공을 잡은 후 1년 선배를 향해 엄지를 들어 보였다.



긴장감 넘쳤던 캐치볼 대결 후, 내내 굳은 표정이었던 김서현이 활짝 미소를 지으며 문동주를 향해 깍듯하게 허리를 숙였다.



막내에서 갑자기 형이 된 문동주가 김서현의 어깨를 다독이며 격려하는 모습도 웃음을 자아냈다.



백문이 불여일견. 두 사람의 파워 넘치는 캐치볼 대결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