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승장 코멘트]'3연패 끝' 허삼영 감독 "연패 끊기 위해 모두 고생했다"

나유리 기자

입력 2020-08-13 21:58

'3연패 끝' 허삼영 감독 "연패 끊기 위해 모두 고생했다"
삼성 라이온즈와 두산 베어스의 2020 KBO 리그 경기가 6일 잠실구장에서 열렸다. 4회초 1사 2루, 삼성 박계범의 적시타때 2루주자 김지찬이 홈으로 파고들어 세이프된 후 허삼영 감독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 잠실=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0.08.06/

[대구=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삼성 라이온즈가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삼성은 13일 대구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홈 경기에서 3대2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삼성은 최근 3연패, 홈 5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또 두산 3연전 스윕패를 막아냈다.

선발 댄 라이블리가 5이닝 2실점으로 시즌 2승을 수확했고, 불펜진은 4이닝 무실점 릴레이를 펼쳤다. 마무리 오승환은 8회 2사에 등판해 1⅓이닝 1안타 1탈삼진 2볼넷 무실점으로 세이브를 챙겼다.

타선은 초반 홈런으로 만든 점수가 주효했다. 1회말 구자욱의 선제 투런 홈런이 결승점이 됐고, 2회 박계범의 솔로 홈런으로 만들어진 리드가 끝까지 이어졌다.

경기 후 삼성 허삼영 감독은 "선발 라이블리가 최소 실점으로 막아준 덕분에 초반 리드하는 흐름을 잡을 수 있었다. 불펜 투수들이 모두 타이트한 상황에서도 잘 막아준 덕분에 이길 수 있었다"고 칭찬했다. 이어 "연패를 끊기 위해서 선수들 모두가 고생을 많이 했고, 오승환의 아시아 세이브 신기록도 축하한다"고 덧붙였다.

대구=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