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현장속보] '슬라이딩 충돌' 이원석, 왼 정강이 타박상 교체

선수민 기자

입력 2019-08-25 17:40

 '슬라이딩 충돌' 이원석, 왼 정강이 타박상 교체
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열렸다. 3회 삼성 이원석이 1타점 2루타를 날렸다. 2루에서 손을 들어보이고 있는 이원석. 고척=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7.18/

[대구=스포츠조선 선수민 기자] 삼성 라이온즈 내야수 이원석이 부상으로 교체됐다.



이원석은 25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 5번-3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그러나 첫 타석을 소화하기도 전인 2회초 수비 상황에서 왼 정강이를 다쳤다. 고통을 호소한 이원석은 최영진으로 교체됐다.

2회초 무사 2루 번트 수비에서 상황이 발생했다. 이지영이 번트로 포수 앞 땅볼 타구를 만들었다. 포수 강민호가 공을 잡아 3루 송구를 택했다. 2루 주자 김규민이 벤트 레그 슬라이딩을 시도했고, 이원석의 태그가 늦었다. 이 때 김규민의 오른발이 이원석의 왼 정강이를 파고 들었다. 스파이크 바닥 부분에 맞아 고통이 클 수밖에 없었다. 이원석은 그라운드에 쓰러졌고, 끝내 최영진으로 교체했다.

삼성 관계자는 "왼 정강이 타박상으로 물리 치료 중이다"라고 전했다.대구=선수민 기자 sunso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