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눈썰매장 여기 어때요?' 체육진흥공단, 평화의 광장 눈썰매장 개장…유·청소년-보호자는 무료

최만식 기자

입력 2024-01-05 10:05

'눈썰매장 여기 어때요?' 체육진흥공단, 평화의 광장 눈썰매장 개장…유·…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은 송파구와 함께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 어린이 눈썰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평화의 광장 눈썰매장은 지난 1일 개장해 많은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다음 달 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3세부터 15세까지 유·청소년과 보호자는 선착순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눈썰매장 이용객들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공식 마스코트 '뭉초'와 함께 크로마키 사진 촬영, 컬링 체험, 눈 놀이터 및 푸드트럭 등 다양한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어린이·청소년용 대형 슬로프와 유아용 소형 슬로프로 구분해 운영하며, 안전 관리요원과 응급조치 요원을 상시 배치해 현장을 관리하는 등 이용자의 안전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조현재 이사장은 "눈썰매장을 방문한 어린이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기대한다"라며 "더 많은 국민들이 올림픽공원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