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봄 미식 경험 제공 '스프링 세이보리' 진행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2-20 23:31

more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봄 미식 경험 제공 '스프링 세이보리' 진행
◇헬시 스프링 이벤트를 통해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에서 맛볼 수 있는 된장국.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봄 제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스프링 세이보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Z세대를 중심으로 당, 나트륨 등 식품 첨가물 비중은 낮추고 음식 본연의 맛을 살린 '로우 스펙'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기획됐다.



20일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에 따르면 부산과 울진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리조트 및 호텔은 제철 나물로 만든 영양식을 조식으로 선사하는 '헬시 스프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세발나물 샐러드, 냉이 달래 겉절이, 취나물 된장 무침을,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은 냉이 된장국을 선보인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맛과 건강을 앞세운 '바이브 오브 스프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스토랑 '한가한공간'은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퓨전 한식 메뉴와 치킨 및 이탈리아 요리를, 베이커리 '옳온'에서는 딸기를 활용한 요거트와 에이드를 선보인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활력을 불어넣는 메뉴로 구성된 '에센스 오브 스프링' 이벤트를 전개한다. 마우나오션 C.C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채소를 활용한 한우 봄나물 비빔밥을 비롯해 다양한 특선 메뉴를 판매한다.

스프링 세이보리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최근 추위가 누그러지면서 봄 여행을 통해 미식까지 즐기고자 하는 '맛캉스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