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량 46만족 돌파

강우진 기자

입력 2024-02-15 14:00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량 46만족 돌파
◇젝시믹스, '맥시 러너 화이트실버'. 사진제공=브랜드엑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엑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2020년 6월 슈즈 제품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46만족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2020년 어글리슈즈 형태의 'X-1'을 시작으로 애슬레저 패션에 최적화된 'X-2', 스니커즈 형태의 'X-데이라이트'와 '데이라이트 코트', 여름철 슬리퍼와 샌들, 겨울 퍼 슈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지속적으로 슈즈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는 현재 8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230g의 초경량 무게로 오래 신어도 발에 무리가 없고, 신축성 있는 니트와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과 쾌적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젝시믹스는 올해 기존 10가지 색상에 라임옐로우, 퓨어민트를 추가로 출시했으며, 밀키피치, 퓨어블루 등 총 8가지 색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러닝화 '맥시 러너'와 헬스화 '맥시 트레이너' 2종도 출시됐다. 맥시 러너는 마라톤 입문자가 접근하기에 좋은 가격대와 기능을 가진 러닝화다.

쿠셔닝을 강화해 달릴 때 착지과정에서의 충격을 흡수하고 추진력을 향상해 러닝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젝시믹스는 설명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