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블랙야크, 손석구와 2024년 첫 봄 캠페인 전개

강우진 기자

입력 2024-02-15 13:49

블랙야크, 손석구와 2024년 첫 봄 캠페인 전개
◇블랙야크 2024 봄 캠페인 키 비주얼. 사진제공=블랙야크

블랙야크는 브랜드 모델 배우 손석구와 함께 2024년 첫 번째 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웃도어의 계절인 봄을 맞아 블랙야크와 손석구가 함께한 첫 번째 봄 캠페인 영상은 24 SS 시즌 새롭게 돌아온 'AWC 자켓' 시리즈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움직임으로 인해 발생하는 열기와 땀, 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쾌적함을 남기는 기술력과 함께 자연을 마주하고 다양한 '야크 모먼트'를 경험하길 바란다는 블랙야크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은 산에서 숨을 고르는 손석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산길을 오르며 가쁜 숨을 몰아쉬고, 자켓의 후드를 쓰며 위를 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산 정상에 다다랐을 때 절경과 함께 '바람 속으로 들어가는 순간 벅차오르다'라는 손석구의 음성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 속에서 손석구는 'AWC 자켓' 시리즈의 바람막이 '나노AWC 자켓'과 '미드레이어AWC자켓'을 함께 착용했다. 'AWC 자켓' 시리즈는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로, 날씨와 기온의 변화가 잦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입을 수 있도록 방수와 투습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췄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