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시몬스침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 오픈

전상희 기자

입력 2024-02-14 10:38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최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1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시몬스 침대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엄선한 프리미엄 소재를 결합한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매트리스 '켈리(Kelly)'를 비롯해 '마리옹(Marion)', '루실(Lucile)', '브리짓(Brigitte)' 등 인기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의 150년이 넘는 역사가 기록된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켈리의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해체 매트리스 등이 비치돼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시몬스 뷰티레스트 블랙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하는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이 응집된 포켓스프링 중에서도 특별히 포스코산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한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고밀도 고인장력의 특수 부직포 소재의 포켓 커버는 이탈리아 명품 직물 업체인 이탈펠트로사의 제품을 사용해 마모되지 않고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친환경 폼 등 고퀄리티의 엄선된 프리미엄 소재가 함께 어우러지도록 주안점을 뒀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민 매트리스 안전 3대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씨다.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획득했다. 아울러 지난 2018년 말부터 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생산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