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한국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팀의 세계 무대 도전기 '티빙' 단독공개

강우진 기자

입력 2024-01-25 10:10

한국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팀의 세계 무대 도전기 '티빙' 단독공개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다큐멘터리 The First.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한국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 레이싱팀의 세계 무대 도전기를 담은 브랜디드 다큐멘터리 '더 퍼스트'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티빙'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 퍼스트는 한국타이어가 다양한 대회 후원으로 모터스포츠 분야에 쏟아온 열정과 세계 무대에서 입증받은 글로벌 최상위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과감한 도전이 계속되는 모터스포츠 현장의 생동감 넘치는 영상과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로 모터스포츠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다큐멘터리에는 한국타이어의 공식 후원을 통해 글로벌 레이싱팀으로 성장한 '한국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 팀이 지난 2023년 열린 세계 최대 규모 내구 레이스 대회 '24시 시리즈 유러피언 대회'의 참가를 준비하는 과정부터 챔피언으로 등극하기까지, 약 1년간의 여정이 담겼다.

한국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팀은 지난해 대한민국 팀 최초로 24시 시리즈 유러피언 대회의 5라운드 풀시즌 도전에 성공한 바 있다. 이들은 24시 시리즈 유러피언 대회의 GT4 클래스 부문 우승과 시즌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한 바 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