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성호 코엑스 아쿠아리움 신임 대표 취임…"다양한 경험, 만족감 선사 계획"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1-22 18:19

이성호 코엑스 아쿠아리움 신임 대표 취임…"다양한 경험, 만족감 선사 계…


이성호 서울오션아쿠아리움(코엑스 아쿠아리움) 신임 대표가 22일 취임했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2000년 5월 개관한 국내 최초 테마파크형 수족관으로 서울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꼽힌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따르면 이 신임 대표는 한국외국어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한화그룹에 입사해 한화 더플라자 호텔 기획팀 팀장, 한화그룹 중국본부 레저부문 개발 총괄, 중국 완다 아쿠아리움 총괄, SEALIFE 부산아쿠아리움 대표이사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이 신임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아시아 지역 내 테마파크이자 아쿠아리움으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하는 동시에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경험과 만족감을 선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본사 멀린엔터테인먼트에서 추구하고 있는 해양 보호 활동인 씨라이프 트러스트(SEA LIFE Trust)를 더욱 활발히 하겠다는 계획도 전했다. 이 신임 대표는 "씨라이프 트러스트 활동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한다. 해양 생물 보전, 해양 생물 보호를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