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마이걸' 출시[골프신상]

정현석 기자

입력 2021-12-06 13:05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마이걸'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20번째 한정판 마이걸 컬렉션 퍼터를 출시한다.



스카티 카메론의 한정판 컬렉션인 마이걸 퍼터는 딸의 성장과정에서 얻은 예술적 영감을 스카티 카메론 만의 독창적인 감성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한 컬렉션.

올해 출시된 20번째 마이걸은 스카티 블루 컬러의 사랑스러운 리본 디자인을 특징으로 전세계 1250개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20번째 마이걸 컬렉션 퍼터는 스카티 블루 컬러의 리본 디자인이 사랑스러운 감성을 자극한다. 투어 블랙 컬러로 마감된 솔-플레이트에는 큼지막한 리본 디자인과 함께 필기체로 'my girl'이 새겨져 있다. 어드레스시 탑라인에 새겨진 스카티 블루 컬러의 리본이 정확한 얼라인먼트를 도와주며, 플렌지 사이 두개의 사이트라인은 안정되고 견고한 셋업을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퍼터 헤드에 새겨진 3개의 점, 일명 '쓰리 닷' 또한 스카티 블루 컬러로 삽입돼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번 마이걸 퍼터의 특별함은 그립과 샤프트, 헤드커버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검은색 피스톨리니 플러스 그립에는 톡톡 튀는 스카티 블루 컬러로 '스카티 카메론'이 각인돼 있다. 투어 블랙 마감의 샤프트에는 정교하게 밀드된 SSS 샤프트 링이 더해져 있다. 헤드커버 또한 블랙 컬러에 리본 디자인이 과감하게 둘러져 있어 그립부터 퍼터 헤드, 헤드커버까지 모두 조화를 이룬다.

이번 한정판은 스카티 카메론 팬텀 X7 퍼터의 헤드 디자인을 베이스로 투어 수준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컴팩트한 윙백 스타일의 말렛 디자인인 팬텀 X7은 정교하게 밀링된 303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와 6061 알루미늄 소재의 프렌지-솔(Flange-Sole)로 구성되어 최적의 MOI와 최상의 안정성을 제공하고 페이스 밸런스에 가까운 셋업을 가능하게 한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