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4강Live]'손흥민 골망! 그러나 오프사이드로 취소' 전반 진행 중

이건 기자

입력 2024-02-07 00:22

'손흥민 골망! 그러나 오프사이드로 취소' 전반 진행 중
6일(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4강전 대한민국과 요르단의 경기. 클린스만 대한민국 감독과 후세인 아모타 요르단 감독이 인사를 나누고 있다. 알라이얀(카타르)=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3.02.06/

[아흐마드빈알리스타디움(카타르 알 라얀)=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의 골이 인정되지 않았다.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한국은 6일 오후(현지시각) 카타르 알 라얀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요르단과의 아시안컵 4강전에서 전반 19분 골망을 흔들었다. 그러나 오프사이드로 인정되지 않았다.

전반 4분 요르단이 슈팅을 때렸다. 2선에서 니자르가 중거리슛을 때렸다. 조현우가 쳐냈다. 이어진 상황에서 에흐산이 또 다시 슈팅했다 이번에는 골문을 지나쳤다.

한국은 패스를 통해 경기를 풀어가려고 햇다. 그러나 요르단의 수비 라인은 견고했다. 요르단은 선수비 후역습을 통해 경기를 펼쳐나가려고 했다 전반 15분 알 타마리가 치고 들어갔다. 황인범이 뒤에서 태클했다. 경고를 받았다. 17분 요르단이 공세를 펼쳤다. 박용우에게 압박을 가해 뺏어냈다. 그리고 한 번에 패스를 찔렀다. 슈팅이 나왔지마 조현우가 막아냈다.

전반 19분 손흥민이 골을 만들었다. 3선에서 패스가 들어왔다 .손흥민이 로빙 슛을 때렸다. 골망을 갈랐다. 그러나 오프사이드였다. 아쉬움을 남겼다.

전반 21분 현재 양 팀은 0-0으로 맞서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