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7월출산' 김윤지, 임신 6개월차 선명한 '11자 복근' "열심히 관리한 나 칭찬해"

이지현 기자

입력 2024-04-24 15:02

more
'7월출산' 김윤지, 임신 6개월차 선명한 '11자 복근' "열심히 관리…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윤지(NS윤지)가 임신 6개월 차에 복근 몸매를 자랑했다.



24일 김윤지는 "그 어느때보다 내자신에게 더 집중하고 내 몸을 사랑하고 생각하며 아끼는 요즘. 편안한 소재와 착용감 그리고 내가 항상 추구하는밝고 건강한 쿨룩까지 겸비한 운동복과 함께하게되어 너무 행복합니다"라며 운동복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그는 "임신 6개월차에 진행한 광고촬영이지만 그 어떤 촬영 결과물보다 아름답고 멋지다고 열심히 그동안 관리해온 내 자신에게 칭찬해주고 싶다"고 덧붙여 눈길을 끈다.

공개한 화보사진에서 김윤지는 늘씬한 라인은 물론 탄력 있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운동복 사이로 드러난 11자 복근은 임산부임을 전혀 알 수 없게 한다.

이에 많은 팬들은 "임신 6개월이요?", "오마이갓", "5개월만 되고 배가 불러오는데", "명품 바디다"라는 등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앞서 김윤지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김윤지가 7월 초 출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윤지는 지난 2009년 디지털 싱글 '머리 아파'로 데뷔, 'NS윤지'라는 예명으로 가요계에서 활동했다. 이후 2017년부터는 배우로 전향, 본명 김윤지로 SBS '황후의 품격', tvN '마인',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넷플릭스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를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김윤지는 지난 2021년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자 5살 연상의 사업가 최우성과 결혼했으며,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