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진짜 내 여자" 데프콘 감탄..20기 엘리트 솔로녀 정체는?('나는솔로')

김소희 기자

입력 2024-04-24 12:06

"진짜 내 여자" 데프콘 감탄..20기 엘리트 솔로녀 정체는?('나는솔로…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 '나는 SOLO(나는솔로)'를 초토화 시킬 '20기 엘리트 솔로녀' 들이 베일을 벗는다.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SOLO'에서는 스펙도 비주얼 모두 화려한 20기 솔로남녀들이 첫 등장이 그려진다.

이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20기는 모범생 특집"이라는 제작진의 귀띔에 집중도를 높인다.

이어 등장한 한 솔로녀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중·고등학교를 수석 졸업했다"고, 또 다른 솔로녀도 "공부를 열심히 했다. 이보단 더 할 순 없겠다 싶을 정도"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데프콘은 한 솔로녀의 등장에 바로 시선이 꽂혀 "오우~야야"하며 감탄했고 "어떡하지! 진짜 내 여자다!"며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뿐만 아니라 '솔로나라 20번지'에는 등장만으로 MC들은 긴장케 한 솔로녀도 입성한다. 제작진이 "목소리가 똑같다"고 소개하자 정체를 알아차린 MC들은 말 그대로 '얼음'이 된다.

송해나는 "진짜야?"라고 솔로녀의 정체에 기겁하고, 데프콘은 "친동생이 나왔다고?"라며 충격에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3MC를 놀라게 한 '솔로나라 20번지' 솔로녀들의 정체는 오늘(24일) 오후 10시 30분 '나는 솔로'에서 공개된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