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상순, 제주도 카페 영업 종료…"한 달간 예약 없이 이용 가능"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4-15 16:42

이상순, 제주도 카페 영업 종료…"한 달간 예약 없이 이용 가능"
사진=이효리 개인 계정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상순이 제주도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문을 닫는다.



15일 이상순이 운영하는 카페 '롱플레이'는 공식 채널을 통해 마지막 영업 소식을 알렸다.

카페 측은 "좋은 음악과 함께 전국의 훌륭한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의 원두를, 제주에 계신 커피를 사랑하는 분들께 소개하려는 취지로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라며 "2022년 7월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했다. 이어 "5월 31일을 마지막으로 영업을 마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한 아쉬움을 담아 5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한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라며 "이용 방법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안내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상순은 지난 2022년 7월 제주도 구좌읍 동복리에 '롱플레이'를 오픈했다. 오픈 소식이 알려진 직후 카페는 인근 일대가 마비될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이웃 주민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우려 하에 카페는 예약제로 운영돼 왔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