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미자, ♥김태현 통 큰 쇼핑에 경악 "드디어 일냈다..초대형 주문"

조윤선 기자

입력 2024-04-12 14:45

more
미자, ♥김태현 통 큰 쇼핑에 경악 "드디어 일냈다..초대형 주문"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미자가 남편 김태현의 통 큰 쇼핑에 깜짝 놀랐다.



미자는 12일 "남편 씨가 드디어 일냈습니다. 강냉이에 꽂혀 매일 1일 1강냉이 하다가 결국 공장에서 초대형 주문을"이라며 김태현의 강냉이 쇼핑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자가 집 앞에 배달된 커다란 박스를 보고 놀라는 모습이 담겨있다. 놀란 미자에게 김태현은 "내가 특별 주문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태현은 박스에서 초대형 강냉이를 꺼내 들며 "맨날 사러 다니니까 너무 힘들어서 제일 큰 거로 공장 주문했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에 미자는 "이거 다 먹으면 강냉이 다 나가겠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미자는 "마트 갈 때마다 강냉이 싹 다 털어와서 눈치 보였는데 당분간 마트는 안 가겠네유"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지난번 댓글 보고 빵 터졌어요. 치토스 5년째 드시는 분! 오레오 1년째 드시는 분! 건빵 100봉 주문하신 분! 나나콘 2박스째, 참치김밥 3년째, 조청유과 2년, 송편 2년. 이런 분들 또 있으신가유?"라며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네"라고 전했다.

한편 미자는 2022년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통해 술 먹방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