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큰 거 온다" 잭 블랙, '피식쇼' 출연…'무도' 이후 8년만 韓 예능 [공삭]

이우주 기자

입력 2024-04-01 17:57

"큰 거 온다" 잭 블랙, '피식쇼' 출연…'무도' 이후 8년만 韓 예능…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이 '피식쇼'에 출격한다.



1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측은 '내부공유용 대외비 영상 (절대 유출 금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의 '피식쇼' 출연 예고가 담겼다. 30초 가량의 짧은 예고편에서 잭 블랙은 남다른 텐션으로 분위기를 휘어잡는다. 잭 블랙은 스튜디오를 뛰어다니고 카메라에 대고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는 등 여전히 유쾌한 모습을 선보인다. 잭 블랙의 한국 예능 출연은 2016년 MBC '무한도전' 이후 무려 8년만. 잭 블랙은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쿵푸팬더4' 홍보차 한국 팬들을 만나러 온 것으로 보인다.

잭 블랙은 2016년 '무한도전'에 출연해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을 펼쳤다. 이후 미국 토크쇼 '엘렌쇼'에 출연해 '무한도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 '무한도전' 멤버들이 미국을 방문했을 때도 잭 블랙은 흔쾌히 '무한도전'에 재출연하는 의리를 보였다.

그 인연은 2020년에도 이어졌다. 잭 블랙이 하하의 SNS 라이브 방송을 보고 댓글을 남긴 것. 댓글을 뒤늦게 발견한 하하는 "잭 블랙이다. 오마이갓"이라고 놀라며 잭 블랙을 초대했고, 두 사람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잭 블랙은 "너 좋아보인다. 나 배고파. 날아가서 너랑 점심 먹고 싶어"라고 친근하게 말했다.

단 한 번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한국 예능과 깊은 인연을 맺은 잭 블랙이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