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신혼집 공개'한 공효진, 유럽 스타일 주방서 '민낯 커피 한 잔'..여유 가득한 미소

김수현 기자

입력 2024-04-01 11:03

'신혼집 공개'한 공효진, 유럽 스타일 주방서 '민낯 커피 한 잔'..여…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공효진이 주방 평경을 담아냈다.



앞서 31일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공블리 공효진 집 최초공개! 패션 센스를 뛰어넘는 인테리어 센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집에 6년정도 산 공효진은 이사 준비중이다. 공효진은 "이사하려고 마지막으로 보내는 중"이라며 "이 집의 구석구석을 남겨야겠다 생각해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반신욕이 가능한 욕조가 있는 화장실도 유니크 했다. 공효진은 "히노끼 욕조를 넣으려 했는데 거품목욕이 불가하다고 해서 테두리와 바닥만 나무로 느낌을 줬다"고 했다.

또 부엌을 지하로 옮겨 구조가 남달랐다. 공효진은 "600kg 냉장고를 지하에 넣으면서 옮겨주시는 분들이 이건 다시 못나온다"고 고개를 저었다고.

한편 공효진은 지난해 10월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오와 결혼했다.

케빈오는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케빈오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한국 국방의 의무가 없으나 국내에서의 활동과 공효진과의 안정적인 가정생활 등을 위해 자진해서 입대했다.

공효진은 2024년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여주인공을 맡았다. 이 작품은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하는 로맨틱 코미디로 남자 주인공으로 이민호가 출연한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