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이서진 필두로..뷔 없고 고민시 있을 '서진이네2', 나영석 PD와 또 성공?

문지연 기자

입력 2024-02-26 17:40

more
 이서진 필두로..뷔 없고 고민시 있을 '서진이네2', 나영석 PD와 또…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서진을 필두로 해 떠나는 '서진이네', 속편까지 성공 가능할까.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는 오는 3월 중순 아이슬란드로 출국해 시즌2 촬영을 할 예정이다. '서진이네' 측은 새 시즌을 촬영하는 것에 대해 인정하며 "'서진이네'가 새 시즌을 촬영한다"며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진행을 위해 구체적인 부분은 확인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 멤버 역시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밝혔다. 시즌제 촬영에 대해서는 인정하면서도 출연진 등에 대해서는 철저히 함구하는 모양새다.

다만, 제목이 '서진이네'인 만큼 이서진은 필두로 참석한다. 이뿐만 아니라 박서준, 최우식, 정유미 등도 힘을 합쳐 '서진이네'에 함께할 예정이라 기대가 높은 상황. 이런 과정에서 '스위트홈',' 밀수' 등으로 라이징 스타로 확실히 떠오른 고민시가 '서진이네'에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제작진은 이에 대해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당부한 상태다. 사실상 참여가 확실한 상황에서 고민시가 이서진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모아진다.

'서진이네'는 '윤식당', '윤스테이'의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을 필두로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 등이 함께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지난해 2월 첫 방송돼 최고 시청률 9.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전국기준)를 달성했다.

이런 상황에서 만들어지는 시즌2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미 '윤식당' 이후 '윤스테이' 등의 속편까지 줄줄이 성공을 만들어왔던 나영석 PD와 이서진 조합인 동시에 두 사람은 '뉴욕뉴욕' 등으로도 호흡을 맞출 정도로 이미 서로를 가장 잘 아는 아티스트와 PD가 된 상황. 여기서 나영석 PD가 이서진의 어떤 다른 매력을 끌어내 시청자들에게 선보여줄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