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코로나19로 불참합니다"..'장원영 언니' 장다아, '피라미드 게임' 데뷔 무대 불발

문지연 기자

입력 2024-02-26 10:59

 "코로나19로 불참합니다"..'장원영 언니' 장다아, '피라미드 게임'…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의 친 언니로 알려진 배우 장다아가 데뷔작 '피라미드 게임'의 제작발표회에 불참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측은 26일 "장다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제작발표회 불참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장다아를 포함해 우주소녀 보나(김지연),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과 박소연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장다아는 코로나19에 확진됐다는 이유로 불참을 선언한 상태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장다아는 극 중 2학년 5반에서 모두가 사랑하는 서열 최상위 등급의 '백하린' 역으로 분한다. 하린은 상냥하고 품위 있는 겉모습과 달리 영악함을 감추고 있는 인물이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