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코로나19 확진…'피라미드 게임' 제발회 불참 [공식]

정유나 기자

입력 2024-02-26 10:06

more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코로나19 확진…'피라미드 게임' 제발회 불참…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걸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이자 배우인 장다아가 코로나19 확진으로 첫 연기 도전작인 '피라미드 게임' 제작발표회에 불참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제작발표회가 26일 오후 진행되는 가운데 장다아가 불참을 알렸다.

'피라미드 게임' 측은 "장다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제작발표회 불참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당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소연 감독을 비롯해 장다아, 김지연,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 배우가 참석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장다아는 코로나19 확진으로 불참하게 됐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학원 심리 스릴러의 새로운 세계를 연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작가 달꼬냑)을 원작으로 게임 타깃에서 서열 피라미드를 깨부수는 '게임 저격수'로 각성하는 성수지(김지연 분), 그리고 학생들이 벌이는 두뇌 싸움과 심리전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장다아는 극 중 2학년 5반에서 모두가 사랑하는 서열 최상위 등급의 '백하린' 역으로 분한다. 하린은 상냥하고 품위 있는 겉모습과 달리 영악함을 감추고 있는 인물. 과연 장다아가 '장원영 친언니'라는 꼬리표 대신 배우로서 합격점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