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위키미키 도연 측 "공명과 열애설 사실무근, 선후배 사이일 뿐"(전문)

백지은 기자

입력 2024-02-26 09:10

수정 2024-02-26 09:12

 위키미키 도연 측 "공명과 열애설 사실무근, 선후배 사이일 뿐"(전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위키미키 도연 측이 공명과의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도연 소속사 판타지오는 "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허위 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 추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한 매체는 도연과 공명이 최근 연인 사이가 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같은 소속사 식구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19년 공명이 주요 배역을 맡았던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도연이 특별출연하며 가까워졌다. 이후 도연이 최근 위키미키 숙소에서 나가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는 것.

그러나 도연 측이 즉각 부인에 나서며 이번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나게 됐다.

다음은 판타지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금일 언론을 통해 제기된 당사 소속 아티스트 위키미키 김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닙니다.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추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