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티모시 샬라메가 왜 여기서 나와?...여의도 한우집→서촌 카페서 포착 [SC이슈]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2-20 21:45

more
티모시 샬라메가 왜 여기서 나와?...여의도 한우집→서촌 카페서 포착
사진=한우 업체 SNS/아이즈 매거진 SNS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영화 '듄: 파트2' 홍보 일정 차 입국한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목격담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티모시 샬라메는 오는 21일, 22일 양일간 국내 언론 및 영화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이에 지난 19일, 공식 일정보다 빠르게 한국을 방문한 티모시 샬라메는 잠시 한국 여행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이에 온라인 등에는 티모시 샬라메를 봤다는 목격담이 쏟아졌다.

먼저 티모시 샬라메는 입국 당일인 19일 한 한우 전문점에서 포착됐다. 업체 관계자는 SNS에 티모시 샬라메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한국 오셨다면 한우는 꼭 먹어야죠"라고 적었다.

20일에는 서촌에서 목격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는 티모시 샬라메 모습이 공개된 것. 특히 티모시 샬라메는 자신을 알아보고 영상과 사진을 찍는 팬을 향해 손을 흔들고, 함께 사진도 찍어 준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즈 매거진 공식 SNS에도 "서울 서촌에서 포착된 티모시 샬라메. 티모시는 편안한 차림으로 따뜻한 드립 커피를 테이크아웃 했다. 갑자기 몰린 팬들과 다정하게 사진을 찍으며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는 EBS '자이언트 펭TV',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여러 콘텐츠를 통해 한국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듄:파트2' 측은 이날 스포츠조선에 "티모시 샬라메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EBS 인기 캐릭터인 펭수와의 만남에 대해선 "촬영이 예정된 부분은 맞으나, 아직 어떤 배우들이 출연할지는 미정인 상태"라고 설명했다.

영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28일 국내 개봉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