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 박명수, 오랜만에 유재석과 투샷 볼까…"2월 중에 만나 밥 살 것" ('라디오쇼')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2-20 15:08

 박명수, 오랜만에 유재석과 투샷 볼까…"2월 중에 만나 밥 살 것" (…
박명수(왼쪽), 유재석.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라디오쇼' 박명수가 유재석과의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2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방송인 김태진과 함께 '모발 모발(Mobile) 퀴즈쇼'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박명수에게 유재석과 2월달에 만날 예정인지에 대해 물었다. 이에 그는 "2월에 유재석을 만날 예정이다. 개인적으로 만나서 밥을 사려고 한다"고 답했다.

앞서 유재석은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뜬뜬'의 웹예능 '핑계고'에서 박명수를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박명수 형이 나한테 먼저 전화를 했다"며 "2월쯤 다 같이 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한 다른 청취자는 김태진에게 "다른 게스트들은 피곤해 보일 때도 있는데 항상 태진 씨는 활기차 보인다"고 말했다. 이에 김태진은 "카메라 앞에서 피곤한 티를 내는 건 직무 유기이자, 업무태만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명수를 향해 "가장 피곤해하시지 않냐"고 되물었고, 박명수는 "저는 연기다. 방송에서 하품 다섯 번을 하면 곤장 5대를 맞아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