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기량, (여자)아이들 미연 닮은꼴 언급 "미연이 날 닮은 것"(사당귀)

이유나 기자

입력 2024-02-18 17:14

more
박기량, (여자)아이들 미연 닮은꼴 언급 "미연이 날 닮은 것"(사당귀)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여자)아이들 미연과 닮은꼴 미모를 언급했다.



18일 방송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박기량이 (여자)아이들 '퀸카' 곡을 후배들과 연습하다가 "여기 멤버와 내가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후배들은 "미연과 닮았다"며 "그 모습이 있다"고 응수했다. 박기량은 "(여자)아이들 데뷔할때 미연 씨가 나 닮았다고 닮은꼴 기사가 진짜 많이 나왔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박기량은 "내가 봤을 땐 안 닮았다"고 부인했다. 이에 치어리더 후배들은 "느낌 있다. 두분 다 진짜 예쁘시지 않느냐"며 "언니 진짜 미연 닮았다"고 반응했다.

스튜디오에서는 "저 후배분이 사회생활을 잘한다"고 웃었다. 그러자 박기량은 "내가 먼저 태어났으니까 미연씨가 나를 닮은게 아닐까"라고 웃으면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예쁘신 분 닮았다고 해서 좋긴 한데 예쁜 박기량을 닮은 미연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전현무는 "저런 말 할 줄 알았다. 벗어나질 않는다"고 한숨을 쉬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박기량이 이끄는 치어리딩 팀들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시즌2의 댄서 미나명을 초대해 새로운 댄스를 사사받았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