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10세 연하男♥' 한예슬, 돌발 '결혼설'. 왜?…유명 포토그래퍼와 찍은 사진에 "내가 지정한 웨딩 사진작가"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2-18 16:31

more
'10세 연하男♥' 한예슬, 돌발 '결혼설'. 왜?…유명 포토그래퍼와 찍…
사진 출처=한예슬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결혼 계획없다더니? 결혼설 모락모락이다.



한예슬이 최근 자신의 개인계정에 유명 포토그래퍼 피터 애쉬리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MY DESIGNTED WEDDING PHOTOGRAPHER"(내가 지정한 웨딩 사진작가)란 설명을 달았다.

이 사진을 본 팬들은 "혹시?결혼" "언니 좋은 소식있어용??"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사진작가는 한국과 뉴욕을 오가며 활동 중인 유명 프토그래퍼. 20년 펜디 화보 등 한예슬과 여러번 작업을 같이 하면서 친분을 쌓아왔다.

한예슬은 최근 유튜브 체널에서 '결혼 계획은 당장 없다'고 했으나, 사진 설명 등으로 볼 때 여지를 열어둔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현재 10세 연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이다.

지난달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슈퍼마? 소라'에 출연한 한예슬은 예쁜 옷을 좋아한다면서 "심지어 나는 아기 옷도 사놨다. 가끔 브랜드가 세일할 때 너무 예쁜 거 보면 사뒀는데 10년째 가지고 있다"며 "그런데 아기를 너무 갖고 싶다는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내 주위 친구들 중 아기가 있는 모습을 보면 '내가 간과하는 게 있나' 싶지만 나는 오늘만 사는 편이라서 크게 아쉬움이 남지 않을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남자친구에게도 '아기 없어도 괜찮겠느냐'라고 묻는데 남자친구는 '정말 괜찮다'고 답한다. 정말 우리는 그런 문제에 있어서는 부담이 없다"고 전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