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너만 있으면 행복해" 천둥♥미미, 발리 웨딩화보 공개 '선남선녀 비주얼'

백지은 기자

입력 2024-02-17 15:30

more
"너만 있으면 행복해" 천둥♥미미, 발리 웨딩화보 공개 '선남선녀 비주얼…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미미는 16일 "최고의 팀들과 함께한 발리 웨딩촬영!! 작년에 처음 만나 인연이 되어 결혼 준비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되는지 전혀 몰랐던 오빠와 저를 위해 도와주시고 발리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너무 소중하고 감사한 인연.. 본식 때까지 잘 부탁드려요"라며 "내가 첫 웨딩촬영 마치고 '촬영 너무 재밌다. 야외에서도 한번 찍고 싶다'고 스치듯 얘기했던 한마디에 12월 초부터 대표님들과 미팅해 가면서 혼자서 멋지게 준비해 준 오빠도 너무 고마워"라고 밝혔다.

이어 공개한 웨딩사진에서 미미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천둥은 깔끔한 블랙 수트로 훤칠한 외모를 과시했다. 두 사람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달달한 신혼부부의 면모를 드러냈다.

같은 날 천둥도 "미미와 발리에서 웨딩 촬영을 하면서 느꼈다. 세상은 너무나도 넓고 아름답고 그 사이에 나는 너무나도 작은 존재라는 걸"이라며 "근데 몸집은 나보다 작은 미미가 나에게 우주보다 크다는 걸 세상 어디를 가도 미미만 있다면 행복할 자신이 있다. 우리 행복하자"고 전했다.

1990년생인 천둥은 2NE1 산다라박의 동생으로 2009년 그룹 엠블랙으로 데뷔했다. 1993년 생인 미미는 2016년 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해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5월 26일 결혼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