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런 아이유는 처음..금발에 백리스까지 소화 '한계없는 비주얼' [화보]

정유나 기자

입력 2024-02-16 11:22

수정 2024-02-16 11:23

more
이런 아이유는 처음..금발에 백리스까지 소화 '한계없는 비주얼'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15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 측은 "#COVERSTROY 한계를 두지 않고 자신의 영역과 비전을 확장해 나가는 아이콘. 작지만 원대하고 경이로운 아이유라는 세계. 앞으로 공개할 매혹적인 화보와 인터뷰, 영상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며 3월호 커버를 장식한 아이유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아이유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로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등이 깊게 파인 과감한 백리스 패션으로 뒤태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팬들은 "이번 호 찢었다, 비주얼이 감동이다" "너무 예쁘다, 감탄만 나온다" "금발에 백리스라니, 정말 한계없는 콘셉트 소화력" 등의 댓글을 달며 환호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0일 오후 6시 6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 전곡을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배우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 등과 함께 출연한 '폭싹 속았수다'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