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연기부터 노래까지 파묘든다"…김고은, 오늘(16일) '이효리의 레드카펫' 출격

조지영 기자

입력 2024-02-16 09:11

more
"연기부터 노래까지 파묘든다"…김고은, 오늘(16일) '이효리의 레드카펫…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장재현 감독, 쇼박스·파인타운 프로덕션 제작)의 김고은이 오늘(16일) 오후 10시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한다.



'파묘'에서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지닌 프로 무당 화림으로 변신한 김고은은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특히, 영화 '영웅'과 예능 '너의 노래는' 등을 통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인정받은 김고은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남다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김고은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훈훈했던 '파묘' 현장 비하인드를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파묘'의 김고은이 선사하는 무대는 16일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작품이다.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이 출연하고 '사바하' '검은 사제들'의 장재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