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혼자만의 시간에 푹 빠져버렸다". 김동완♥서윤아, '비즈니스 커플'이었나?[SC이슈]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2-16 10:33

more
"혼자만의 시간에 푹 빠져버렸다". 김동완♥서윤아, '비즈니스 커플'이었…
사진 출처=채널S <다시갈지도>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서윤아와 결혼 임박설' 모락모락했던 김동완이 '비즈니스 커플이냐'는 의문을 맞닥뜨리게 될 판이다.



김동완은 15일 오후 방송된 채널S '누워서하는 세계일주 - 다시 갈 지도'(이하 '다시 갈 지도')에 여행 친구로 출연했다.

이날 이석훈이 "경기도 가평에서 8년 째 전원 생활을 하고 계시다고? 자연인 라이프"라고 하자, 김동완은 "9년 째 전원생활을 하고 있는데, 엊그저께 눈 많이 쓸었다. 늦게 들어가서 눈을 안 쓸어서 윗집 선생님이 '왜 눈을 안 쓸었냐!' 화가 나셔가지고 '죄송하다' 그러고 빨리 쓸었다"고 답했다. 이어 "꼭 해야 한다. 염화칼슘 뿌리고. 안 그러면 우리 집 앞 때문에 동네가 마비돼"라고 알렸다.

이에 김신영이 "사실 혼자 전원생활을 하다 보면 외롭기도 할 것 같은데... 결혼한 신화 멤버 중 누가 가장 부러운지"라고 물었다.

"내가 물어보고 싶어 애들한테. 에릭, 전진, 앤디 중 어느 멤버가 나를 가장 부러워할까"라고 에둘러 답한 김동완은 "저는 아무도 안 부럽다"며 "저는 혼자만의 시간에 푹 빠져버렸다. 큰일났다 너무 알면 안 되는데"라고 설명했다.

신화 멤버 중 에릭은 지난 2017년 배우 나혜미와 교제 5년 끝에 결혼, 지난해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전진은 지난 2020년 류이서와, 앤디는 지난 2022년 KBS 아나운서 이은주와 웨딩마치를 울쳤다.

한편, 김동완은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을 통해 서윤아와 달콤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앞서 지난 1월 31일 방송된 '신랑수업' 100회 특집에서 출연진은 결혼이 가장 유력해보이는 우수 학생으로는 김동완을 1위로 꼽았다.

이승철은 "지금 사랑에 푹 빠져가고 있는 후배 가수 김동완 군이 만약 결혼한다면 원하는 모든 것을 다 해주겠다. 그게 우리 '신랑수업' 팀의 의무"라고 통 큰 공약을 내걸었다.

장영란도 "김동완의 연애를 보면 설레고, 예전에 연애하던 때가 떠올라서 녹화 날이 기대된다"고 말했으며 문세윤은 "김동완 학생이 연애를 시작하면서, 장난기 속에 감춰둔 진심들을 하나둘 내비칠 때 공감이 간다"고 맞장구쳤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