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티모시 샬라메X젠데이아 콜먼 내한 '듄: 파트2', 전편 10배 뛰어넘는 사전 예매량 돌파

조지영 기자

입력 2024-02-15 19:58

티모시 샬라메X젠데이아 콜먼 내한 '듄: 파트2', 전편 10배 뛰어넘는…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판타지 영화 '듄: 파트2'(드니 빌뇌브 감독)가 개봉 2주 전부터 압도적인 기세와 함께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역대급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듄: 파트2'가 개봉 2주 전부터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듄: 파트2'는 15일 오전 9시 30분 기준 사전 예매량 8만장을 돌파하며 압도적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 이 같은 수치는 전편 '듄'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 6998장의 10배를 뛰어넘는 진기록으로, 앞으로 더욱 거센 예매 돌풍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듄: 파트2'는 벌써부터 일부 IMAX 특별관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 것은 물론, 4DX, 돌비시네마 등 특수관 포맷의 좋은 좌석을 선점하기 위한 팬들의 치열한 예매 행진까지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 관객들이 '듄' 시리즈만의 웅장한 볼거리를 오래 기다려온 바, 극장의 스크린으로 만끽할 수 있는 전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잊을 수 없는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높은 만족감을 안겨줄 전망이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레베카 퍼거슨, 조슈 브롤린,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데이브 바티스타,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븐 헨더슨, 레아 세이두, 스텔란 스카스가드, 샬롯 램플렝, 하비에르 바르뎀 등이 출연했고 전편에 이어 드니 빌뇌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