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여자)아이들 측 "허위 사실 유포, 선처 없이 법적 대응"[공식]

김준석 기자

입력 2024-02-15 16:32

(여자)아이들 측 "허위 사실 유포, 선처 없이 법적 대응"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측이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섰다.



15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 성희롱 및 허위 제작물 생산 유포 등 아티스트의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악성 게시물과 댓글 사례가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팬 여러분의 제보 자료와 지속적인 자체 모니터링 및 자료 수집 등을 통해 아티스트의 원활한 활동 및 권리 침해를 방지하고, 전문 법무법인을 통한 강력한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이 과정에서 어떠한 선처와 합의는 없을 것"이라고 알렸다.

끝으로 "항상 (여자)아이들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여자)아이들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소속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 성희롱 및 허위 제작물 생산 유포 등 아티스트의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악성 게시물과 댓글 사례가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팬 여러분의 제보 자료와 지속적인 자체 모니터링 및 자료 수집 등을 통해 아티스트의 원활한 활동 및 권리 침해를 방지하고, 전문 법무법인을 통한 강력한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어떠한 선처와 합의는 없을 것임을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위와 관련한 위법 행위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당사 공식 계정으로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여자)아이들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