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은표 "군입대 子지웅, 수색대 지원…입대날 비, 자대배치날 눈오네" 애틋

고재완 기자

입력 2024-02-15 15:29

more
정은표 "군입대 子지웅, 수색대 지원…입대날 비, 자대배치날 눈오네" 애…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정은표가 군입대를 한 아들 정지웅 군에 애틋함을 드러냈다.



정은표는 15일 "지웅이 훈련소 수료식에 다녀왔다. 훨씬 의젓해지고 씩씩해진 모습이었지만 안타까운 마음에 눈물이 난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다행히 잘 적응하고 있는 듯하다. 소대장 훈련병으로 바쁘게 생활했다면서 설 명절 때 훈련 없이 노는 게 제일 힘들었다고 한다. 생활도 잘해서 상을 세 개나 받는다고 자기 걱정은 말라고 안심 시켜준다"며 "군에 있을 때 살도 빼고 고생도 해보겠다며 지원해서 수색대로 간다고 한다. 입대하는 날 눈이 왔는데 오늘 자대 가는 날인데 비가 온다. 힘들겠지만 부디 다치지 말고 건강하기만을 간절히 빌어본다"고 전했다.

이어 '노랑곰' '힘들어도 잘 버텨라' '국군 장병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사진에서 정은표 김하얀 부부는 군복을 입은 지웅 군과 재회했다. 씩씩한 미소를 띄고 있는 지웅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정지웅 군은 아버지 정은표와 SBS 예능 '붕어빵'에 한께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난 2022년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서울대학교에 입학했다는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은 정 군은 지난 달 9일 입대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