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 KCM "'임영웅 효과' 진짜 있어…듀엣 후 행사 엔딩곡으로 등극" ('라디오스타')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2-15 07:14

 KCM "'임영웅 효과' 진짜 있어…듀엣 후 행사 엔딩곡으로 등극"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KCM이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밝혔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854회에서는 김동현, KCM, 조원희, 손동표가 출연하는 '뭉치면 나불나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KCM은 임영웅 때문에 체면을 살린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임영웅 효과'라는 게 있더라"라며 "함께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적이 있다. '가시리'라는 곡을 함께 부른 영상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영상 조회 수가 약 1000만 가까이 된다. 무대를 하고 나서 어르신들도 저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식당에서 밥을 먹는데 '영웅 씨랑 노래하셨던 분이죠?'라고 묻더라. 제 이름은 몰라도 어르신들이 밥값까지 내 주셨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3년정도 전의 일이지만 이제야 이야기한다. 임영웅과 듀엣 이후로 '가시리'가 행사 엔딩곡이 됐다. 어르신들이 다 따라하신다"고 덧붙였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