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블랙핑크 리사 연기 데뷔 '화이트 로투스' 시즌3, 태국서 촬영 시작

이지현 기자

입력 2024-02-14 17:32

more
블랙핑크 리사 연기 데뷔 '화이트 로투스' 시즌3, 태국서 촬영 시작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출연하는 '화이트 로투스' 시즌3가 태국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13일(현지시간) '화이트 로투스' 측은 "잊을 수 없는 경험들이 화이트 로투스에서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태국 리조트에 새로운 손님들을 환영한다"는 글과 함께 시즌3의 촬영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화이트 로투스'는 호화 호텔 체인 화이트 로투스에서 일주일 동안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지난 2022년 제74회 에미상에서 10관왕에 오른 바 있는 글로벌 히트작이다. 시즌1과 시즌2는 미국 하와이와 이탈리아 시칠리아를 각각 배경으로 촬영 됐으며, 이번 시즌3는 태국 방콕과 푸껫, 꼬사무이 등지에서 제작된다.

앞서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리사가 본명인 라리사 마노반으로 연기 데뷔를 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리사가 맡은 역할과 전체 캐스팅, 줄거리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게 된 리사의 '화이트 로투스' 시즌3은 2025년 방송 예정이다.

한편 리사는 최근 개인 레이블 'LLOUD'를 설립했다. 레이블에 대해 리사는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등 나의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소개하며, "새로운 경계를 함께 헤쳐 나가는 흥미진진한 여정에 나와 함께하자"라고 말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