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후 '전업주부'로 전향할까…"음식은 내가 다 해" ('장금이장우')

안소윤 기자

입력 2024-02-14 15:20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후 '전업주부'로 전향할까…"음식은 내가 다 해…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장금이장우'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이장우가 결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지난 12일 이장우의 유튜브 채널 '장금이장우'에는 '전나 맛있는 육전을 찾아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장우가 육전을 만들며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저희 집이 큰집이고 해서 사람들이 많이 와 전을 많이 한다"며 "그래서 육전을 어떻게 부쳐야 맛있는지 공부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음식에 뜻을 품은 지가 얼마 안 됐다"며 "그전에는 아예 음식도 모르고 음식도 안 하고 먹을 줄만 알았는데, 얼마 전부터 모든 음식은 집에서 제가 한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요리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예전에 코로나 걸렸을 때 집 밖을 못 나가니까, 하루종일 집에서 요리하고 먹고 몸이 아픈데도 잘 먹어야 해서 막 먹고 쉬고 있는데 전업주부가 잘 맞는 것 같다"며 "하루종일 싱크대 위에 서 있는데 너무 안 피곤하고 잘 맞아서 '내가 전업주부를 해도 되겠다'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장우는 지난해 6월 배우 조혜원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또한 지난해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 수상 당시 조혜원에게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것 같아. 나 '나 혼자 산다' 조금만 더 해도 될까?"라고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