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갓세븐 뱀뱀 "꿈은 전업주부, 깨끗한 집 포기할 정도로 사랑하는 여자 만나면 결혼" ('청소광')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2-14 14:29

갓세븐 뱀뱀 "꿈은 전업주부, 깨끗한 집 포기할 정도로 사랑하는 여자 만…
사진=유튜브 '청소광' 캡쳐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그룹 갓세븐 뱀뱀이 결혼 로망을 언급하며 미소지었다.



13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연예계 깔끔 탑티어 뱀뱀 집 방문, 청소광브라이언 16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브라인언과 뱀뱀은 서로의 평소 청소법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카펫을 청소하는 브라이언을 보며 뱀뱀은 "영광스럽다"며 감격하기도.

브라이언은 "나 미쳤나 봐. 남자끼리 청소하면서 이렇게 얘기하는 거, 행복하지 왜?"라고 말을 이었다. 그러면서 영상에 달릴 "영원히 솔로로 살아라", "결혼 절대 하지 마라"라는 댓글들을 예상했다. 이어 "알겠어요. 누가 결혼 한대요?"라고 외치자 뱀뱀은 "제가 말한 거 아니예요"라며 선을 그었다.

브라이언은 뱀뱀에게 결혼 생각이 있냐고 물었고, 뱀뱀은 "관심 없어요"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샀다.

그러면서도 뱀뱀은 "근데 꿈은 있다. 깨끗한 집을 포기할 정도로 사랑하는 여자가 나타나면 결혼할 의향이 있다"고 했다. 이를 들은 브라이언은 "나도 그럴 것 같다. 우리가 집에 있어야 (집이) 관리가 되잖아. 나가서 돈 벌면 '집 엉망일 것 같은데?' 이런 느낌"이라고 말해 뱀뱀의 공감을 샀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