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종합 서브컬처 행사 '일러스타 페스'에 참가

남정석 기자

입력 2024-02-13 16:39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종합 서브컬처 행사 '일러스타 페스'…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이 종합 서브컬처 행사 '제3회 일러스타 페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모두 함께 만들어가는 서브컬처 이벤트'라는 모토로 기획된 행사로, 17~18일 이틀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에는 '에버소울' 부스를 비롯해 '버츄얼 스트리머 특별존', '1차 창작 특별존' 등이 운영된다.

'에버소울'은 게임 내 선상 파티 테마의 '이벤트 존', 아이돌 MV '러브노트' 테마의 '포토존', '내가 구원자다'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굿즈로 부스를 꾸려 이용자를 맞을 계획이다.

'이벤트 존'에선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게임 일러스트가 그려진 '아크릴 스탠드'와 '장패드', '아크릴 키링' 등을 제공하며, '포토존'에서는 인증샷 촬영 시 아이돌 MV '러브노트' 테마의 클리어 파일을 지급한다. 또 개발사 나인아크 김철희 PD와 함께하는 '깜짝 미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행사장 어딘가에 있는 김철희 PD를 찾아 게임 내 캐릭터의 특정 대사를 외치고,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4일까지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 모든 이용자를 위해 '에버스톤 1000개'를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