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 블랙핑크 리사, 美 '화이트 로투스3' 출연…제니와 어떻게 다를까

백지은 기자

입력 2024-02-13 13:12

 블랙핑크 리사, 美 '화이트 로투스3' 출연…제니와 어떻게 다를까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에서 배우로 데뷔할 예정이다.



12일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리사는 미국 HBO 히트작 '더 화이트 로투스 시즌3'에 출연한다. 앞서 '워킹데드 : 데릴 딕슨 시즌2' 출연설에 이어 '더 화이트 로투스 시즌3' 출연설까지 나오며 리사의 할리우드 데뷔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가 할리우드에 진출하는 것은 제니에 이어 2번째다. 제니는 '디 아이돌'을 통해 미국 드라마 도전에 나섰으나 선정성 논란으로 마음 고생을 했던 만큼, 리사의 행보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 화이트 로투스'는 호화 호텔 체인 화이트 로투스에서 일주일 동안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2022년 제74회 에미상에서 단일 시즌 시리즈 부문에 출품해 10관왕을 휩쓸었을 정도로 작품성과 화제성에서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더욱이 이번 시즌은 리사의 고국인 태국을 배경으로 촬영된다. 아직 화이트 로투스 리조트 호텔의 새로운 손님 그룹을 따라갈 것이라는 점을 제외한 줄거리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HBO가 태국 관광청과 파트너십까지 체결하고 태국 관광청이 시리즈의 촬영 및 홍보를 지원하고 있는 터라 리사 또한 비중있는 배역을 맡지 않겠냐는 추측이 나온다.

리사는 최근 개인 레이블 라우드를 설립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