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혼전순결주의자다. 본의 아니게 잘 지켜". '모솔' 의아함 부르는 '19기 솔로남'들(나는 솔로)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2-13 16:31

more
"혼전순결주의자다. 본의 아니게 잘 지켜". '모솔' 의아함 부르는 '1…
사진 출처=SBS 플러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너무 예쁘다, 봤어?"



왜 '모솔'일까 의아함을 자아내는 여성 출연자에 이어 19기 훈남들이 베일을 벗는다.

14일(수) 방송하는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모태솔로남들의 놀라운 반전 정체가 밝혀진다.

이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솔로나라'에 재림한 모태솔로 특집을 두 팔 벌려 반긴다. 데프콘은 19기 솔로남들이 속속 등장하자 "요즘 저런 청년이 어딨니? 잘 왔어!"라고 '대환영'하고, 송해나 역시 "인상이 다들 좋으시다!"고 흐뭇해한다. 또한 데프콘은 "내가 봤을 땐 겉으로는 전혀 모태솔로 같지 않거든? 왜 '모솔'일까?"라고 진지하게 궁금증을 드러낸다.

이것도 잠시, 모태솔로남들은 저마다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밝혀 신선한 충격을 자아낸다. 한 솔로남은 "(여자와) 손을 잡아본 경험도 없다. 이성적으로 스킨십이 있었던 적이 없다"고 진지하게 털어놓고, 또 다른 솔로남은 "썸 냄새도 맡아 본 적이 없다. 여자랑 좋은 시간 보내고 싶다는 생각도 서른 중반에 처음 해봤다"고 진정한 모태솔로의 자세를 드러낸다.

한 솔로남은 "(출연 연락을 받고) 당황했다. 많이 놀랐다. 인터뷰 찍고 2년 넘었으니까... 포기하고 있었다"며 '나는 SOLO' 신청 후에도 무려 2년 넘게 솔로였음을 귀띔한다. 나아가 한 솔로남은 "사실 혼전순결주의자다. 본의 아니게 잘 지키고 있다"는 인생 소신을 깜짝 공개해 3MC를 '깜놀'하게 만든다. '솔로나라'를 뜨겁게 달굴 19기 모태솔로남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SOLO' 측은 2월 14일 방송을 앞두고 모태솔로들이 집결하는 '솔로나라 19번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편 앞서 공개된 영상에도 이석훈 닮은꼴 등 훈남훈녀들이 포진해 있어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데프콘은 압도적 비주얼의 출연자를 놓고 "모태솔로라고? 어머!"라고 감탄하며 흥분한다. 나아가 주위를 환하게 만드는 꽃미소 아우라의 솔로녀의 입성에 데프콘은 "너무 예쁘다! 봤어?"라며 입을 쩍 벌린다.

다음으로 등장한 파격적인 레드 헤어스타일의 솔로녀는 "어떡해"라고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이이경에게 '이석훈 닮은꼴' 극찬을 받은 한 솔로남은 뭔가를 확인한 뒤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모태솔로남의 표정을 읽은 데프콘은 "꽂혔네! 꽂혔어"라고 예언하기도.

이번 '솔로나라 19번지'는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경북 상주에서 진행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