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민식이 형, 알러뷰 쏘머치"…최민식, '유퀴즈'로 12년 만에 예능 출연

조지영 기자

입력 2024-02-08 16:24

"민식이 형, 알러뷰 쏘머치"…최민식, '유퀴즈'로 12년 만에 예능 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장재현 감독, 쇼박스·파인타운 프로덕션 제작)의 주역 최민식이 오는 14일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2024년 최고의 기대작 '파묘'의 주역 최민식이 14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12년 만의 예능 출연을 알리며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번 방송은 지난해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민식이 형 사랑해요"라며 최민식에 대한 팬심을 드러낸 유재석과의 만남을 담아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파묘'에서 땅을 찾는 베테랑 풍수사 상덕으로 변신한 최민식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파묘'의 훈훈한 현장 비하인드와 데뷔 후 35년이 흐른 지금까지의 연기 철학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표정 하나로 장르를 완성하는 명배우 최민식의 연기관과 첫 오컬트 미스터리 도전기까지 확인할 수 있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4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작품이다.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이 출연하고 '사바하' '검은 사제들'의 장재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