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내 비전 보여줄 곳" 블랙핑크 리사, 개인 레이블 설립 '본격 솔로 행보' [SC이슈]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2-08 16:21

수정 2024-02-08 16:30

more
"내 비전 보여줄 곳" 블랙핑크 리사, 개인 레이블 설립 '본격 솔로 행…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개인 레이블을 설립하고 본격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8일 리사는 "음악과 엔터테인먼트에서 나의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 LLOUD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경계를 함께 헤쳐 나가는 흥미진진한 여정에 저와 함께 하세요"라며 새 레이블을 소개했다.

지난해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재계약만 체결했다.

이후 제니는 개인 레이블인 '오드 아틀리에'을 설립, 지수는 친오빠와 손을 잡고 개인 레이블 '블리수'를 설립하며 개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에 리사와 로제에 시선이 쏠린 바. 리사 또한 개인 레이블을 설립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7일에는 'LLOUD' 공식 SNS에는 "02.08.2024 COMING SOON"이라며 리사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리사의 모습이 음영처리가 되고 있는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강조돼 시선을 끌었다.

한편 리사는 최근 AMC 드라마 '워킹데드'(Walking Dead) 시리즈에 캐스팅 됐다는 설이 불거진 가운데 앞으로 어떠한 행보를 선보일 지 관심이 모아진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