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조세호, '결혼 발표' 다음날 이혼 전문 변호사 만나…유재석 "아이러니해" ('유퀴즈')

이게은 기자

입력 2024-02-07 20:56

more
조세호, '결혼 발표' 다음날 이혼 전문 변호사 만나…유재석 "아이러니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열애 발표 다음 날 공교롭게도 이혼전문 변호사를 만나 웃음을 안겼다.



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유재석이 조세호의 열애 소식을 축하해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재석은 조세호를 보더니 "아이고 예랑(예비신랑)씨~"라며 반가워했고 "드디어 열애 기사가 나왔다"라고 덧붙였다. 조세호는 "생각보다 기사가 늦게 나왔다"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유재석은 "다들 축하해 주시는 가운데 유재석이 축의금을 얼마나 할 것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다"라고 이야기했다.

조세호는 앞서 "제가 (유)재석 형 결혼식 때 축의금을 5만 원을 내서 밥을 안 먹었다"라고 밝혔던 바. 당시 유재석은 "마음만으로도 고마워서 조세호 씨가 결혼을 하면 축의금을 두 배 낼 거다"라고 이야기했고 조세호는 "10만 원?"이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조세호는 "정해졌다, 10만원"이라며 다시금 콕 집어 말해 폭소케했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무엇보다 단 한 분도 아쉬움 없이 (조세호의 결혼을) 축하해주셨다"라며 웃었고 "근데 오늘 아이러니하다. 이런 날 모신 분이 이혼전문 변호사가 나오신다. 인생이 뭐 그런거다. 섭외를 (조세호의 열애설) 전에 해서 그렇다"라고 설명했다. 조세호는 "제가 변호사님을 통해 많이 배울 수 있는 거니까"라며 웃었다.

곧 촬영장을 찾은 이혼전문 박은주 변호사도 조세호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고 박 변호사는 "어제 갑자기 (조세호) 열애 기사가 떴더라. 궁금한 게 있으시면 물어보셔도 된다"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