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우진영, 오늘(7일) 새 EP '돈트 워리 비 해피' 발표…"항상 행복 가득하길"

정빛 기자

입력 2024-02-07 17:55

more
우진영, 오늘(7일) 새 EP '돈트 워리 비 해피' 발표…"항상 행복 …
사진 제공=우진영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우진영이 새 EP 앨범을 발표한다.



우진영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Don't Worry Be Happy(돈트 워리 비 해피)'를 발매한다.

우진영이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2022년 7월 미니 2집 'Delicious(딜리셔스)' 이후 약 1년 7개월 만이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보인 만큼, 우진영은 심혈을 기울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에도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 남다른 프로듀싱 역량을 뽐낸 바다. 우진영만의 색깔이 완전하게 드러나는 신보에 팬들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재밌잖아'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네 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재밌잖아'는 펑크 장르로, 다이내믹한 베이스와 레트로한 토크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 수록곡 'areyouleavingalready?(아 유 리빙 얼레디)'는 펑키 그루브를 바탕으로 후렴부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고, '놓고 갈게'는 명랑한 피아노 리듬을 따라 즐길 수 있는 산뜻한 펑크 알앤비 곡이다. '밤'은 재지한 피아노와 함께 따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알앤비 곡이다.

우진영은 "이 앨범을 들으시면서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앨범"이라고 신보를 소개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