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컴투스홀딩스의 '소울 스트라이크', 국내외 유튜브 채널서 '주목'

강우진 기자

입력 2024-01-29 16:50

컴투스홀딩스의 '소울 스트라이크', 국내외 유튜브 채널서 '주목'
◇소울 스트라이크. 사진제공=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가 국내외 게임 전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키우기 게임 장르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소울 스트라이크'는 주목할 만한 신작으로 평가 받는다. '중년게이머 김실장' 채널에서는 키우기 게임 특유의 손쉬운 게임성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및 일러스트를 긍정적으로 봤고, 국내 게임 리뷰 전문 채널을 통해서도 게임 초반 진행을 위한 팁들이 소개됐다. 특히 영혼 장비 조합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는 점이 몰입도를 높여준다는 의견이 많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태국 지역에서도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소개가 이어졌다. 태국 게임 전문 유튜버로 유명한 'Shorty Bluejova'와 'ohBIGz' 채널에서도 이 게임에 대한 리뷰 방송이 진행됐다. 태국 내 전문 유튜버들의 게임 소개가 이어지며 '소울 스트라이크'는 출시 이틀 만에 태국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소울 스트라이크'는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두번째 작품"이라며 "빠른 성장 쾌감과 화려한 스킬 액션 등으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