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페이커' 이상혁, 서장훈보다 돈 많나? 김희철, "T1계의 서장훈. 건물이 두 개나 있다"('아는 형님')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1-27 22:08

more
'페이커' 이상혁, 서장훈보다 돈 많나? 김희철, "T1계의 서장훈. 건…
사진 출처=JTBC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T1계의 서장훈' 페이커 이상혁이 113억대 건물 포함 두개나 건물이 있으며, 궁궐 같은 집에 100억대 연봉 등이 화제다.



27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2023 롤드컵 우승의 주역 프로게임단 T1 멤버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이 출연했다.

이날 강호동은 e스포츠계의 아이돌 T1의 등장에 "꿈은 현실이 되네"라며 흥분했다.

김희철 역시 "남자 다섯 나왔는데 오늘 풀메이크업했다. 잘 보이고 예쁨 받으려고 팬의 마음으로 꾸몄다"라며 "나는 페이퍼 밖에 못만났다. 근데 평소에도 존댓말 썼다. 네 분 다 너무 보고 싶었다. 너무 좋아한다"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가운데 페이커의 재력이 언급되자, 민경훈은 "페이커 장난 아니다. 그 수준을 넘는다고 들었다"라고 했고, 김희철은 "T1계의 서장훈이다. 건물이 두 개나 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T1 '페이커'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당시 MC 유재석으로부터 "페이커 집이 궁전이라는 소리가 있다"는 질문을 받고, "아버지가 건축 쪽을 잘하셔서 직접 다 (설계를) 하셨다. (술래잡기가) 되긴 했던 것 같다"라고 했다.

또 다른 유튜브 방송에서 집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페이커는 "(집 내부에) 영화를 볼 수 있는 곳이 있고, 당구도 칠 수 있다"며 "스크린 골프도 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페이커의 동료 구마유시는 "집을 가본 결과 과장 좀 보태서 술래잡기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넓고 좋더라"는 방문 후기를 전하기도. 이어 동료 제우스 역시 "지하에 영화를 볼 수 있는 동굴 같은 곳이 있었다"라고 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